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영상 23일 공개
토레타! 광고 갈무리 사진- 코카-콜라사
[스포츠선데이= 김종권 기자] 코카-콜라사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 일원 '윈터'(본명 김민정)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여름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 즐거움을 누린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낮 더위 속 "땀나" 라는 한 마디와 함께 토레타!를 꺼내 먹는 윈터 모습을 통해 여름철 수분 보충 필요성 또한 자연스럽게 상기시킨다.
광고 후반부 등장하는 "더워? 나랑 놀자!" 라는 윈터 대사는 밝고 사랑스러운 윈터만의 매력과 어우러져 영상 명장면을 완성하며, 토레타! 특유 생기 넘치는 상표 느낌을 강조한다.
또한 이번 광고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시원한 수영장 풍경이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여기에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 광고 노래가 더해져 영상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윈터와 함께한 이번 여름 광고는 덥고 땀나는 일상 속에서도 토레타!로 가볍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무더위가 이어질 올여름, 토레타!와 함께 산뜻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 새로운 여름 광고는 23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