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등불회” 정기 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 성료...

라이프

by 스포츠선데이 2018. 1. 22. 11:39

본문

나윤수 회장 이임사“日新又日新(일신우일신)”를 마음에 새기며 새로운 마음으로...

나윤수 직전회장(왼쪽)과 권창희 신임회장

 

다 좋은 세상 밝히는 등불회... All Together, We Can!

 

[스포츠선데이=신민정 기자]봉사단체 등불회(신임회장 권창희/직전회장 나윤수)는 지난 20일 오후 18시 서울 제기동 고기 풍년회관에서 2018년 “등불회” 정기 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임 임주호 등불회 사무총장의 매끄러운 사회로 △성원보고 및 개회 △국민의례 및 내빈소개 △연혁 및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이·취임사 △단체사진 △정기총회로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서의석 등불 총재. 강수완 국민공동체연합회회장. 조만수 동대문패션 상인연합회 명예 회장. 이재혁 (사)4차 산업 중소기업연합회 경기도 연합회장. 김광규 (전) 일본총영사. 김형룡 (사) 세계프로 태권도협회 회장. 최창환 장수돌 침대 대표. 김두현 (재단법인)국가유공자 장학재단 의장. 박현숙 (전) 총신 대 종교철학교수. 채규용 대한체육회·대한이종격투기·장애인연맹 회장 등 내빈 및 봉사단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이뤄졌다.

 

감사패 증정은 나윤수 회장이 5년 동안 등불회 위해 최선을 다한 노고에 답하고자 봉사자 대표로 서의석 등불회 총재에게 전달하고 서의석 총재 또한 나윤수 전 회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김형룡 (세계프로태권도협회)회장에게도 수여했으며 신임 회장 권창희. 박정순 감사. 임주호 사무총장. 이수길 사무국장.  간부와 봉사단에게는  추대패 와 위촉패을 전달했다.

나윤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제자 이제까지 등불회 화장으로서 역할을 감당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이 지켜주고 끊임없이 격려해 주신 은덕”이다며 “삭막한 세상을 따뜻함이 충만한 세상으로 만들기 위한 봉사단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일은 어려운 일”이라고 밝혔다.

나윤수 회장

 

이어 “저는 늘 자신을 채찍하며 ‘日新又日新(일신우일신)’이란 한자성어를 마음에 새기며 매일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가고 싶다”며 “그것이 바로 저 자신이 등불 회를 위해서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훌륭하신 차기 권창희 회장님이 이끄시는 등불 회는 희망의 싹을 키우는 등불회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소신을 피력했다.

 

신임 권창희 회장(사단법인 한국 Smart City학회 회장)은 취임식에서 등불회는 “생명을 살리는 ‘안전 수호천사’, ‘마을안전 보안관, ’이웃 스포터‘, ’어르신 성김이‘,’베리어프라안‘, ’혈액은행원인 블러드 드라이버‘ 등을 주 활동으로 하고 있다”며 “어두운 곳에 빛과 소금이 되어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맞춤형 사회복지 활동에 부수적으로 동참하므로 써 아름답고 희망찬 우리사회 무궁한 발전을 도모하고 종파 와 무관한 이웃과 함께 하는 순수한 자원봉사활동단체”라고 소개했다.

또한 ()() 회는 봉사활동을 원하는 모든 이에게 쉬운 접근과 안정적 봉사활동에 장을 마련하여 언제든지 누구든 편한 마음으로 본인이 원하는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