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봉예정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의 등장!'

연예

by 스포츠선데이 2023. 4. 13. 16:50

본문

[스포츠선데이=김건우 기자]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기 위한 '마리오'의 스펙터클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닌텐도 게임으로 너무 유명한,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언론 시사회를 갖고 공개되었다. 

[사진='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스터 / 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과 전 세계 게임업계 최강자 닌텐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는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이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글로벌 개봉 이후 3억 7천7백만 달러라는 엄청난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 <겨울왕국2>를 뛰어넘어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코어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올해 개봉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1억 4백만 달러 북미 오프닝 스코어를 넘어 북미 및 인터내셔널에서 모두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는 <미니언즈>, <슈퍼배드>를 월등히 뛰어넘는 일루미네이션 작품 사상 최고 오프닝 신기록이기도 해 일루미네이션의 새로운 대표작 탄생에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대가 사랑하는 최고의 캐릭터인 ‘마리오’, ‘루이지’, ‘쿠파’, ‘피치’, ‘동키콩’, ‘키노피오’ 등이 총출동해 오직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를 담아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들의 애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일루미네이션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멜라단드리는 “우리가 이 영화에 접근한 방식은 팬을 위한 영화를 만들자는 것이었다”면서 “멋진 게임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데에 진심을 다했다”고 전했고, 연출을 맡은 마이클 젤레닉 감독 역시 “어렸을 때 느꼈던 감정들, 예를 들어 ‘슈퍼스타’를 먹었을 때 느끼는 희열이나 ‘슈퍼 마리오’가 되는 즐거움 등을 영화 속에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프라이즈 시사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이후 국내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러닝 타임 내내 펼쳐지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에 “관객들과 같이 웃고, 반전의 재미도 있어서 스트레스 제대로 풀렸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좋은 그래픽! 정말 서프라이즈한 즐거움을 맛봤다”, “관객들과 환호하며 재미있게 봤다”, “올해 가장 좋은 할리우드 작품”, “선물 같은 영화” 등 남녀 불문, 세대불문 즐길 요소가 가득한 작품에 호평을 전했다.

 

이처럼 독창적인 세계관, 상상력 가득한 비주얼, 매력 넘치는 캐릭터 등 극장이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엔터테이닝을 선사, 모든 요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국내 개봉 전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오는 4월 2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