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인맥비즈니스협회(INBA)제5차 정기포럼 개최

라이프

by 스포츠선데이 2018. 3. 12. 18:23

본문

국제인맥비즈니스협회(INBA, International Networking Business Association) 제5차 정기포럼이 8일(목) 뉴힐탑호텔 5층(더 피아체 컨벤션홀)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스포츠선데이=장순배 기자]국제인맥비즈니스협회(INBA, International Networking Business Association) 제5차 정기포럼이 3월 8일(목) 18:30 뉴힐탑호텔 5층(더 피아체 컨벤션홀)에서 성료되었다.

 

식전 특별축하공연으로 협회 홍보대사인 보이그룹 D.I.P와 걸그룹 인스타, 천상의 발라드가수 ZIK9가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우렁찬 박수와함께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걸그룹 인스타

 

임원및 홍보대사들의 멋진 레드카펫 입장식을 시작으로 사회는 최종문 사무총장(대전충남미스코리아 입상출신)이 매끄러운 진행으로 참석자들을 사로잡았다.

최종문 사무총장(대전충남미스코리아 입상출신)

 

 1부 공식행사는 제5차 정기포럼 주관위원장인 변혜진 부회장의 인사말과 김인배 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국제인맥비즈니스협회가 글로벌시대에 명실상부한 대한민국과 전세계에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의 협회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자신있게 밝혔다.

 

각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수 있는 방안과 프로젝트를 만들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제24대 해병대사령관 김명환 고문이 축사를 하고있다.


  
이어서 제24대 해병대사령관 김명환 고문과, (주)젤존코스메틱 회장인 이회영 고문의 축사도 있었다.

2부에는 2018년도 임원 임명장과,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다.

2018년도 임원 임명장과,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
 

 이날 국제인맥비즈니스협회 위촉장을 받은 홍보대사들은 보이그룹 D.I.P와 걸그룹 인스타, 발라드 가수 ZIK9, 거리의 시인들 래퍼가수출신 노현태 꾼무용단 단장, 영화배우 최라윤, 미스코리아출신 패션모델 진주하,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가 김인배 회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3부 회원사 홍보및 소개시간에는 제이아리 주얼리 정예진 대표, 시크릿 서윤지 블루다이아몬드, 제나셀 이길재 회장. 황지연 대표, 브리스바이오 이일호 대표가 회사홍보와 소개하는 시간이 진지하게 이루어졌다.

 

이후 영국시민권자 사브리나의 시낭송과, 포퍼먼스로 패션디자이너이자 미술행위예술가인 더양가위의 행위예술의 포퍼먼스가 펼쳐졌다.

4부 특별공연으로 팝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 거리의 시인들 래퍼가수 노현태 꾼 무용단 단장이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공연 시간을 이어갔다.

마지막 순서인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을 나누어주는 즐거운 시간으로 성황리에 제5차 정기포럼을 마쳤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