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정보] 『블러디 사일런스』, 15일 티켓오픈 & 포스터 공개.

문화

by 스포츠선데이 2022. 2. 10. 12:15

본문

 [사진=‘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포스터 / 제공=컨텐츠원]

[스포츠선데이=김건우 기자] 「4인조 록 밴드의 강렬한 라이브 연주와 록 스피릿 가득한 넘버들까지~ 뱀파이어 스토리의 클래식을 비튼 웰메이드 B급 코믹 뮤지컬!」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이하 블러디 사일런스)가 오는 3월 12일 대학로 TOM 2관에서 개막한다. 

미스터리한 뱀파이어 스토리의 클래식을 현대적 감성과 유머 코드로 비틀어 발칙하게 재탄생시킨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기존의 뮤지컬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코미디의 정서가 제대로 녹아 있는 작품이다. 

초연 당시 ‘짜릿한 웰메이드 B급 코미디의 새 시대를 알리는 공연이 탄생했다’는 평단의 호평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폭발적 객석 반응에 힘입어 연이은 매진, 그리고 연장 공연이 이어졌다. 

그로부터 2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 불안과 우울이 가득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무해한 웃음을 전파하기 위해 강력한 에너지로 완전 무장해 돌아온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진지함과 유머의 끊임없는 변주 속에 서스펜스, 로맨스, 감동까지 담긴 단 하나의 힐링 코믹 뮤지컬의 레전드로 귀환한다.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 사업 분야 중 하나인 2019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 사업 창작지원프로젝트 ‘데뷔를 대비하라’에 선정되어 가능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아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20년 초연 되었다. 

 

고전적 뱀파이어 판타지에서  탄생했지만 참신하고 독특한 세계관으로 관객에게 다양한 해석과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작품이었던 만큼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이번 재연이 가진 가능성과 확장성은 그 어느 때 보다 무궁무진하다.

고등학교 사격부 선수인 '류진'이 뱀파이어 '생제르맹'의 계략에 빠져 꽃미모의 뱀파이어가 된 '준홍'과 뱀파이어를 쫓는 구마 사제 ’헌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공연 내내 펼쳐지는 4인조 ‘블사조밴드’의 강렬한 록 사운드 라이브 연주와 ‘넘버 맛집’이라 불리웠던 만큼 경쾌한 넘버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또한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의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역들부터 뉴 캐스트까지 막강한 9인 9색의 라인업은 좌충우돌 구마 프로젝트부터 뱀파이어와의 최후 결전까지 그려낼 매력적인 캐릭터들에 대한 완벽한 몰입을 기대하게 한다. 

좌절을 딛고 일어나는 당당한 성장담과 거침없는 로맨스의 주인공인 장류진 역에 탄탄한 실력과 가창력의 김리,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의 금조가 뉴 캐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압도적인 연기와 노래로 사랑받는 황민수,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이진우,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심수영이 류진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절세 미남 뱀파이어 김준홍 역을 연기한다. 

뱀파이어를 쫓는 구마 사제 최헌식 역에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윤석원,’ 개성강한 연기로 씬스틸러라 불리는 이경욱이 합류한다. 

그리고 모든 계략의 근원이자 미스터리한 뱀파이어 생제르맹 역에는 대체 불가한 독보적 매력의 박한근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의 노희찬이 함께 한다.
예측 불가한 코미디 작품의 출현으로 초연부터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의 재연은 지난 초연 당시 혜성 같은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이후 ‘내츄럴 본 헤이터’ 쇼케이스 공연으로 연이어 주목받은 정호윤이 극을 쓰고,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섬세한 음악을 선보인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를 비롯해 ‘리진’, ‘던컨’, ‘언노운’ 등으로 공감의 음악을 쓰는 작곡가라는 평을 받는 엄다해가 초연에 이어 작곡과 음악감독을 맡는다.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미아 파밀리아’, ‘백범’의 장우성 연출이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재연의 수장이 되어 창작진의 고민과 의도를 더욱 명확히 보여줄 연출로 작품을 이끌어 나간다.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할 캐스팅 라인업과 창작진이 의기 투합한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는 3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티켓링크,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