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친정엄마' 정경순-신서옥-김형준, 18일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 미스터라디오' 출연해 대활약

문화

by 스포츠선데이 2023. 5. 19. 13:38

본문

[스포츠선데이= 김종권 기자]          뮤지컬 '친정엄마' 주인공 정경순, 신서옥, 김형준(SS501)이 지난 18일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뮤지컬 '친정엄마'에 출연 중인 정경순, 신서옥, 김형준(SS501)이 18일 오후 4시 방송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해 가족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한 오후 시간을 선사했다. 아울러 신서옥, 김형준(SS501) 수준급 라이브 가창까지 이어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며 청취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친정엄마'에서 엄마 역으로 활약 중인 정경순은 "뮤지컬 '친정엄마'에 참여를 결정하고 연습때부터 무척 재미있었다. 다른 분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봐도 매일 같은 장면을 봐도 여전히 무척 재미있다" 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딸 역 신서옥은 "흔히 볼 수 있는 엄마와 딸 이야기, 성장 과정에서 엄마를 점점 이해하게 되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며 작품을 설명해 청취자들 호기심을 자아냈다. 사위 역 김형준(SS501)은 "세 배역이 모두 트리플 캐스팅인데 모든 배우들이 캐릭터와 어울리고 페어별로 새로운 매력이 보인다" 라는 설명으로 작품에서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전했다.  

 

여기에 신서옥과 김형준(SS501) 라이브 가창이 이어지며 공연장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부른 '사랑은 유리 같은 것'은 뮤지컬 '친정엄마'에 등장하는 곡으로, 두 사람 상견례 자리에서 시어머니에게 수모를 겪은 미영이 엄마에게 상처를 주는 결혼은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사위 진심 어린 사죄와 깊은 사랑으로 마음을 돌리는 장면이다. 탄탄한 실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재현하며 가창을 마친 두 사람은 청취자들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한편 10년 이상 오랜 시간 동안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친정엄마'는 누구보다 딸을 사랑하는 엄마와 그런 엄마를 이해하지 못해 사랑 표현에 서툴기만 한 딸 모습을 다루었으며, 엄마와 딸 일상적인 소재를 사실적이면서도 섬세한 묘사로 풀어내 뭉클한 감동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아 왔다. '님과 함께', '사노라면' 등 7080 감성을 자극시킬 명곡을 활용한 넘버로 구성된 작품에 5개 창작 넘버를 추가해 누구나 귀에 익은 흥겨움과 작품 서사와 감정을 담아내 관객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앞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미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국제적 실시간 재생을 진행, '친정엄마' 공연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실시간 재생은 세계 각지 교민에게 가족을 향한 사랑과 감동을 전하는 동시에 추억 노래를 통해 한국인 감수성을 건드리며 박수를 받았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가족들과 촬영 구역에서 찍은 사진으로 4대 가족은 티켓 한 장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1+3 할인, 3대 가족은 예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3대 & 4대 가족 촬영 구역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공연 관람에 특별한 추억을 더한다. 여기에 오는 25일 공연까지 일부 회차에 한해 40%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관객들을 기다린다. 

 

정경순, 신서옥, 김형준(SS501) 외에도 김수미(김영옥), 정경순, 김서라(김영림), 김고은(별), 현쥬니, 이시강(곽용환), 김도현 등 무대를 사로잡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친정엄마'는 오는 6월 4일까지 디큐브 링크 아트센터에서 관객을 만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