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포니아 유나이티드대학교 자연의학 최고위과정 입학식 개최

라이프

by 스포츠선데이 2019. 3. 13. 19:43

본문

캘리포니아 유나이티드대학교 자연의학 최고위과정 입학식

 

[스포츠선데이]한국 최고경영자 과정 전략연구원은 3월 12일 쉐라톤 서울팔레스 강남호텔에서 california united university 자연의학대학원 자연의학 최고경영자(amp) 과정 1기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최고위과정은 CEO 및 리더들에게 정보공유와 인적네트워크 프로그램으로, 최신 자연의학 및 실무적 경험, 인문학적 소양, 혁신리더자연의학의 핵심역량 프로그램, 자연의학혁신리더로서의 전문성 및 능력, 예방의학, 양생의학, 건강 보건 상태 유지의학, 자연의학전략적사고 및 비전 제시역량 등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1부 입학식, 2부 만찬, 3부 이시형 박사 강연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원우인 팝페라 박완 교수 가 뮤지컬 영웅 주제곡을 열창하여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팝페라 박완 교수

 
                    

                                                                                                   오원석 원장(주임교수)

 

오원석 원장(주임교수)은 인사말에서 “먼저 웰 에이징 과정에 오신 분 축하드린다”며 “인간수명이 7~80될 때는 인생을 크게 3단계로 나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30세까지는 교육단계고 60세까지는 직장생활하면서 일하는 단계고 그 이후단계는 노령”이라며 “그래서 보통 나이 드신 분들이나 조상 분들은 이렇게 3단계 인생을 생활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요새는 100세라고 해서 경계선이 무너진다. 고독과의 싸움, 질병과의 싸움에서 자연의학을 통해서 치유의 지혜를 깨달게 되고 많은 강의를 통해서 무제와의 싸움에서 우리가 지식을 깊고 넓게 확충해 가고 그리고 고독과의 싸움에서 많은 원우들과의 인적네트워크를 통해서 평생 친구로서 살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시형 박사

 

초청강사 이시형 박사(힐리언스 선마을 촌장)는 자연의학과 생활건강이라는 주제로 “100세 넘어까지 우아하고 행복하게, 내 발로 걸을 수 있고 치매에 걸리지 않고 생애, 현역으로 뛰어야하며, 병원에 안 가도 되는 사람이 되자”며 강연을 시작했다.

 

california united university 자연의학대학원은 자연의학 최고경영자(amp)과정을 오래전부터 준비하면서 자연의학 산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심도 깊은 커리큘럼을 전문 교수진의 자문을 통해 체계적으로 개발했다.


 


또, 이론과 실제에 대한 지식 습득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폭넓은 인적 네트워킹을 위해 자연의학산업 관련 네트워킹 뿐만 아니라 california united university 자연의학대학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와 한국 최고경영자 과정 전략연구원장 명의 수여, 최고위 동문회 활동, 성적우수자 명예박사 추천 특전 등이 있다. 
 


california united university 자연의학대학원 자연의학 최고경영자(amp)은 여느 최고위 과정과 완전히 차별화 된 것은 물론 검증된 교육을 하고 있으며 자연의학산업 관련분야의 최고 경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과정을 구체화 했다.

 

교육 일정은 오는 3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 18시~21시까지이다. 교육 장소는 전경련 첨담강의실(여의도동)에서 진행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츠선데이[(주)선데이뉴스] | 발행인 신민정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834번길 8 3층(성사동) | 사업자 등록번호 : 128-86-20462 | TEL : 031-963-4083 | Mail : sundaynews@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아5104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